고객지원

라이선스 업데이트 구매 (선택사항)
IceWarp 메일서버는 최초 구입시 1년 무상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1년 이후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1년 단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라이선스와 1년 구독방식의 라이선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 소프트웨어 1년 업데이트 라이선스 : 신규가격의 40% 가격
  • - 1년 구독방식의 라이선스 : 신규가격의 100% 구독


유료 기술지원 (선택사항)

소프트웨어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1년 동안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유료 기술지원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기술지원 서비스는 전화, 이메일, 원격지원을 통해 현재 버전에 대한 고객지원을 제공하며 월 200,000원 부터 유저 규모에 따라 월 1백만원까지 책정됩니다. 월단위 유지보수는 매월 200,000원 부터 청구하며 1년 단위로 계약시는 2개월 할인한 10개월분에 대해 1년치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기술지원 시간 : 평일 근무시간 기준(월-금) 09:00 ~ 18:00
  • - 기술지원 방식 : 전화, 이메일, 원격지원 (방문지원은 별도비용 청구)
  • - 기술지원 범위 : 메일서버 버그와 오류를 제외한 메일 송수신 문제 및 메일서버 관련 고객지원 사항
  • - 최소 금액 : 월 200,000원 부터 (1년 계약시 2,000,000원 부터)


건당 유료 기술지원 (유지보수 만료 이후)
금액(표준) (VAT별도)
유지보수 만료시 건당 기술지원 (장애처리 한정) (1건/1회) 500,000원
아이스워프 라이선스 재발행 (v9.4.5 이후) 100,000원
DNS 3종 설정(SPF, DMARC, DKIM) 500,000원
SSL/TLS 인증서 발행(1도메인/3년용) 및 설정 500,000원
서버용 백신 설치(1년) 및 1회 점검 500,000원
(설치) 동일서버에서의 재설치/업그레이드 설치 500,000원
(설치) 윈도우 운영체제 간의 이전 설치 1,000,000원
(설치) 윈도우 -> 리눅스 이전 설치 2,000,000원
* 본 서비스 요금은 1회 1건에 대한 서비스 요금입니다.
* 야간/휴일은 1.5배 할증율을 적용합니다.
* (설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은 고객사가 파일복사 형태로 직접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