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워프 라이선스 갱신(연장)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라이선스 갱신은 매년 갱신하셔야 합니다.

라이선스 갱신이란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업데이트가 가능한 기간을 말하며 별도 기술지원 계약이 없는 한 이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 갱신 기간은 1년 또는 2년으로 갱신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라이선스 갱신 외에 구독방식의 라이선스가 별도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기술지원은 한국내 고객지원 및 해외 본사 기술지원으로 구분되며 해외 기술지원은 별도 계약에 의합니다.

갱신 라이선스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1) 메일서버 엔진 (갱신제품)
  • 2) 팀채팅 (갱신제품)
  • 3) 안티스팸/안티바이러스 (구독제품)
  • 4) ActiveSync (구독제품)
  • 5) 아웃룩 싱크 (구독제품)


2019년 1월 부터 라이선스를 매년 갱신하셔야 합니다. 매년 갱신하지 않는 경우 다음 갱신시 갱신하지 않은 기간 1년 이상 (최대 3년)에 대한 소급적용이 시행됩니다. 라이선스 갱신 비용은 별도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sales@softmail.co.kr 또는 1661-9331